본문 바로가기
음악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매한 앨범들이 이제서야 도착했습니다.

by LarsUlrich 2020. 1. 16.
반응형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땜마다 매년 배송 대행 서비스가 지연되는 것은 반복되던 일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여지 없이 한 달이 넘게 걸려 배송되었네요. 12월 4일에 주문한 앨범이 1월 15일에 도착했으니...

 

단, 이번에는 미국 현지에서 지연된 시간보다 우리나라 세관 창고에서 지연된 시간이 훨씬 길었습니다. 1월 5일에 국내에 도착해서, 1월 13일에 통관 완료가 되었네요. 화물번호로 조회했을 때는 이유 없이 세관 창고를 들락거리던 상황이었는데, 결국 관부가세를 내라는 통보를 받고서 결제한 뒤에야 택배를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여튼... 그렇게 도착한 다섯 장의 음악 CD 앨범을 소개합니다.

 

 

 

Mariah Carey - Merry Christmas Deluxe Anniversary Edition

발매 25주년을 맞아 라이브 앨범(+1CD)이 추가된 디럭스 판입니다.

 

 

Yngwie J. Malmsteen - Blue Lightning (Deluxe Edition)

바로크 메탈계의 관록 있는 기타리스트가 오래간만에 새 앨범을 내 놓았네요.

 

 

Megadeth - Dystopia

나온지는 좀 되었으나 잊고 있다가 구매한 앨범입니다. 주얼 케이스가 박살이 나서 케이스 갈이가 필요합니다.

 

 

Gamma Ray - Live - Skeletons & Majesties 

아마존을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앨범인데, 그간의 라이브에서 잘 들려주지 않았던 곡들을 모아서 내 놓은 느낌이라 흥미가 생겨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Stryper - God Damn Evil

가스펠 메탈의 선구자인 스트라이퍼. 1999년에 재결합해서 최근까지 새 앨범을 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퇴근 하며 새로운 음악을 들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