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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잡이에 있는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아서 1차 방문을 했을 때는 전원선(릴 코드) 단선으로 결론지어서 우선 그걸 교체했다고 하더군요. 수리비 2만원을 지불하고, 집에 돌아와서 다시 코드를 꽂고 청소기를 켜 봤는데...
버튼이 동작이 될 때 있고 안 될 때 있고, 따라서 흡입이 됐다 안 됐다 하는 증상은 여전했습니다.
바로 그 다음 날, LG전자 서비스센터를 또 방문했습니다. 기사님이 손잡이 부분을 분해하고 테스터기를 이리 저리 찍어 보더니, 흡입관(호스) 내부에 단선된 것 같다고 그걸 교체하면 될 듯 하다고 얘기하더군요.
통으로 교체해야 되는 물건이고, 지금 재고가 없어서 이틀 뒤에 도착한다는 얘기와, 수리비가 4만 3천원 더 청구된다는 얘기에... 먼저 번의 코드 단선은 잘못된 진단(교체로 해결된 것이 아니므로)이니까 코드 비용을 제하고 처리하는 게 맞지 않느냐 반박하며 말씀드리니 수긍을 하여서 수리 비용 차감하는 것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틀 뒤 날짜는 제가 외근/출장을 나가는 날이라서 오전 중에 처리를 부탁한다는 말씀 드렸고, 부품이 아침일찍 도착하니까 교체해서 전화를 드리겠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이틀 뒤. 아침 일찍 서비스센터를 찾아가서 청소기를 다시 찾아 왔고, 현재까지 아무런 이상 없이 작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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